UPDATED. 2024-04-04 09:22 (목)
SG워너비 이석훈, 로코베리와 뭉쳤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 발매
SG워너비 이석훈, 로코베리와 뭉쳤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 발매
  • 김갑찬 기자
  • 승인 2021.04.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워너비 이석훈, 로코베리와 뭉쳤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 발매

 

 

 

SG워너비 이석훈이 올 봄 그의 히트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로 다시 돌아온다.

 

이석훈은 오는 5월 12일 오후 6시 밴드 로코베리(로코, 베리)와 듀엣으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리메이크해 싱글로 발매한다.

 

특히 이번 리메이크는 이석훈과 로코베리의 특별한 인연과 오랜 우정이 빛나는 앨범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석훈은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SG워너비의 추억의 명곡들을 열창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안영민(베리)은 SG워너비의 ‘내사람’, ‘라라라’, ‘아리랑’, ‘광’ 등을 다수 작사하였다.

 

 

 

이번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원곡 역시 작사, 작곡하였으며, 로코와 로코베리를 결성해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윤미래 ‘Always’, 폴킴 ‘안녕’ 등 숱한 히트곡들 또한 탄생시켰다. 이석훈의 첫 솔로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에도 로코베리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석훈과 로코베리가 다시 뭉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2021)’는 화제를 모은 ‘놀면 뭐하니’ 방송 전부터 기획된 프로젝트로, 그들만의 따듯한 감성에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로운 선율이 봄의 설렘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석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오랜 시간 달콤한 봄의 감성을 선사하는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하얀달엔터테인먼트,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