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4:38 (월)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비하인드 스틸 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손보승 기자
  • 승인 2022.02.2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 비하인드 스틸 공개

 

ⓒ넷플릭스

 

폭발적인 열연과 강렬한 몰입, 현실을 직시한 메시지로 시청자를 끌어당기고 있는 <소년심판>이 열정으로 불타올랐던 현장을 공개했다.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 심은석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소년범죄와 그들을 담당하는 판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스틸에는 작품에 담긴 진정성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던 배우와 제작진의 시간이 담겨있다. “현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누가 되면 안 되겠다는 마음”으로 다가간 김민석 작가와 “어느 한쪽을 대변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시각을 균형 있게” 보여주려 했던 홍종찬 감독, 소년범죄와 현실을 왜곡하지 않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했던 제작진의 열정에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전 세계 시청자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고 있다. 촬영 전 소년법정에 참관하는 것은 물론 매 장면 장면을 세심하게 분석하며 작품에 대한 생각과 시선을 공유했던 제작진과 배우들은 현장에서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시너지를 발휘했다. 김무열과 이성민은 “많은 분들이 책임감과 관심을 가지고 시작한 작품이다. 많은 걸 느끼고 배우는 과정이었다”, “촬영하면서 이게 과연 저 아이들만의 문제일까? 사회는 어떤 책임감을 가져야 할까?에 대해 다각도로 생각하게 됐다”는 말로 작품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각기 다른 신념으로 대립하고 화합하며 소년범죄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대변한 네 판사로 빈틈없는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뜨거운 마음도 확인할 수 있다.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것은 물론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긴장을 놓지 않고 세심하게 모니터링하는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하나의 처분을 놓고 폭발 직전의 활화산처럼 대립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 이들은 쉬는 시간이면 화기애애하고 밝은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다. 김혜수와 이정은은 “새로운 얼굴들의 살아있는 숨소리, 목소리, 표정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늘 자극점이 있고 활기찬 현장이었다”, “존경스럽고 멋있는 동료들이었다”라며 작품과 동료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