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뜨거운 콘서트의 열기를 극장에서 느낀다
뜨거운 콘서트의 열기를 극장에서 느낀다
  • 김갑찬 기자
  • 승인 2022.03.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 #03

뜨거운 콘서트의 열기를 극장에서 느낀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 #03

 

 

ⓒ하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SEVENTEEN)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가 오는 4월 20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보도스틸과 스크린X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4월 20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극장 개봉을 알리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가 보도스틸 4종과 스크린X 스틸 4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긴 무비 러브레터이다. 지난 11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콘서트 ‘POWER OF LOVE’의 실황 무대를 극장 버전으로 재구성했으며, 온라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진심 어린 인터뷰와 비하인드,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공연뷰까지 더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다채로운 매력이 엿보여 눈길을 끈다.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세븐틴의 전매특허인 청량한 청춘의 기운을 담은 무대, 그리고 콘서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앵콜 무대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이는 보도스틸은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의 개봉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여기에 함께 공개된 스크린X 스틸은 좌, 우, 가운데까지 총 3면의 스크린을 통해 꽉 찬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13명의 멤버들을 양 옆 스크린에서 더욱 가까이 감상할 수 있는 멀티뷰, 각 무대 컨셉에 맞춘 다채로운 배경 이펙트, 모션 그래픽 등 스크린X 연출 효과로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2D와 스크린X는 물론이고 4DX, 4DX Screen 상영관까지 다채로운 포맷의 특별관 상영을 확정한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대면 콘서트 현장 못지않은 생동감으로 팬덤 캐럿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미니 9집 ‘Attacca’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3위로 진입하며 세븐틴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고, 5연속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4월 20일,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북미 등 전 세계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