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4 09:22 (목)
어린이날 기념 도심에 공룡들이 나타나다
어린이날 기념 도심에 공룡들이 나타나다
  • 김갑찬 기자
  • 승인 2022.05.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기념 도심에 공룡들이 나타나다

 

 

ⓒ유니버설 픽쳐스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도심 곳곳에서 공룡이 출몰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대한민국 서울, MZ 세대의 성지인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도심 속 힐링공간 사운즈 포레스트에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에 등장하는 대표 공룡 아이콘 블루, 베타와 함께 영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오는 5월 15일(일)까지 연장하여 진행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전 세계 최초 개봉을 기념하여 더현대 서울과 콜라보레이션 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행사는, 더현대 서울을 방문한 전 세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연장이 결정되었다.

 

이어 도심 곳곳에 공룡 ‘렉시’가 출현하는 ‘대한민국 렉시 등장!’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대한민국 렉시 등장!’ 이벤트는 4월 29일(금) 시그니처 다이노 블루, 베타와 함께 영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는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를 시작으로 AK몰 홍대점에도 출현하여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5월 1일(일)부터 시작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압도적 스케일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K-POP 스퀘어 3D 광고 현장에도 출현하여 화제를 모았다. 현장에서 ‘렉시’를 본 사람들은 “렉시 너무 귀엽다”, “깨알 사원증까지 대박이다”, “렉시 보니까 영화도 빨리 보고 싶어졌다” 등의 뜨거운 반응들을 보여주었다. ‘대한민국 렉시 등장!’ 이벤트는 5월 5일(목) 어린이날 윤중로 및 한강공원, 5월 7일(토)에는 CGV 연남에 출현을 예고하였으며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5월 7일(토), 8일(일), 14일(토), 15일(일) 총 4일 추가 출현을 예고하여 도심 곳곳에서 출몰한 공룡 ‘렉시’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서도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시그니처 다이노 ‘블루’를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바로 ‘블루’를 레고로 구현해 놓은 것. ‘블루’의 섬뜩한 눈부터 날카로운 이빨, 발톱 등이 레고로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영화 속에서 다시 만날 ‘블루’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부터 롯데몰 김포공항점 등 도심 속에서 다양한 공룡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 이제는 섬이 아닌 도심에 출몰한 거대한 공룡들의 모습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팀 <쥬라기 월드> 캐스트들과 팀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합세해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공룡들과의 최후의 사투를 펼칠 예정이다.

 

장대한 여정의 압도적 피날레를 선보일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수)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