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4 09:22 (목)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 팀 포스터 3종 공개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 팀 포스터 3종 공개
  • 김갑찬 기자
  • 승인 2022.12.1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 팀 포스터 3종 공개

 

(주)퍼스트런
ⓒ(주)퍼스트런

 

더욱 풍성한 캐릭터로 돌아온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이 캐릭터 간의 환상적인 케미를 기대케하는 팀 포스터 3종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은 온 세상을 얼려버릴 얼음 정령들에 맞서 위험에 빠진 미러랜드와 인간세계를 함께 구할 ‘눈의 여왕’의 금쪽같은 딸 ‘아일라’ 공주와 ‘겔다’, ‘카이’의 스노우 매직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팀 포스터는 영화 속 모험의 무대가 된 ‘미러랜드’, ‘지상도시’, ‘공중도시’의 풍경을 각각 담아내어 총 3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영화에서 펼쳐질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호흡과 짜릿한 모험이 기대되는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미러랜드’ 버전의 포스터엔 여유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으로 왕좌에 앉아 있는 ‘눈의 여왕’과 그의 금쪽같은 딸 ‘아일라’ 공주가 눈길을 끈다. 어떤 모험이든 자신 있다는 듯이 의기양양한 표정의 ‘아일라’ 공주 옆엔 공주의 단짝인 펭귄 ‘투슬리’가 자리해 한도 초과의 귀여움을 뽐낸다.

 

다음으로, ‘지상도시’ 버전의 포스터에선 <눈의 여왕> 시리즈 1편부터 함께한 오리지널 캐릭터 ‘겔다’, ‘카이’ 남매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시리즈 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모험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었던 ‘겔다’, ‘카이’ 남매가 과연 이번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마냥 신난 듯한 ‘아일라’ 공주와 알록달록해서 더욱 귀여운 ‘아기트롤 삼총사’의 비주얼은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은 물론 이들이 함께 펼쳐 나갈 모험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끝으로, ‘공중도시’ 버전의 포스터는 거대한 해적선을 타고 모험하는 해적단과 ‘로렌’의 모습을 담았다. 허당끼 넘치는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로렌’ 옆엔 여유로운 표정으로 거침없이 배를 몰고 있는 해적 선장 ‘알피다’, 그리고 ‘알피다’와 함께 여행하는 개그 콤비 해적단 ‘헨리’, ‘드레이크’가 자리해, 영화에서 보여줄 캐릭터들의 유쾌한 케미와 수중, 지상, 공중을 모두 접수한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기대케 한다.

 

이렇듯 다채로운 무대를 배경으로 한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호흡이 만들어낸 특별한 재미를 만나볼 수 있는 <눈의 여왕5: 스노우 프린세스와 미러랜드의 비밀>은 오는 12월 22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