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4:38 (월)
'뮤지컬 루쓰'가 쏜다, 화이트데이 맞이 종합 선물세트
'뮤지컬 루쓰'가 쏜다, 화이트데이 맞이 종합 선물세트
  • 김갑찬 기자
  • 승인 2023.03.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뮤지컬 루쓰'의 이벤트 종합 선물세트

 

 

 

창작뮤지컬 <루쓰>가 성황리에 개막했다.

뮤지컬 <루쓰>는 지난 5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무사히 첫 공연을 마치며, 긴 여정의 첫 발을 내딛었다.

제작사 힘컨텐츠는 뮤지컬 <루쓰>의 개막을 기념하며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공연 사진과 선예&김다현 페어의 ‘사랑은 아름다워’ 음원을 공개한다. 

힘컨텐츠의 SNS계정을 통해 공개된 공연 사진에서는 뮤지컬 <루쓰>가 무대에서 전하고자 했던 희로애락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한 편의 동화처럼 아름다운 무대와 극의 분위기를 더하는 조명 속 배우들은 긴장감과 유쾌함, 뜨거운 감동과 따뜻한 설렘을 모두 전했다. 

더불어 선예&김다현 페어의 ‘사랑은 아름다워’ 음원은 오는 14일 연인들의 기념일인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공개된다. FLO,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VIBE 등 국내의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 약 35개 이상의 해외 음원사이트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개막 전 공개된 선예&이지훈 페어의 ‘사랑은 아름다워’ 음원을 통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던 것과 같이 이번 음원공개는 공연을 본 관객들에게 공연장 밖에서 이어지는 무대의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YES24에서는 ‘사랑은 아름다워’ 음원 발매 기념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3월 13일(월) 오전 12시부터 3월 15일(수)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타임세일 기간 동안에는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YES24 타임세일 이후에는 인터파크에서도 예매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뮤지컬 <루쓰>는 각 예매처의 할인/예매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을 공연장 나들이로 이끌 예정이다. 

이밖에도 뮤지컬 <루쓰>는 성공적인 개막을 기념하며 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람후기 이벤트, 화이트데이 커플 이벤트,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 사인회 등 예비 관객, 관람 관객, 재관람 관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폭넓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예매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뮤지컬 <루쓰>는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고전인 바이블 ‘룻기’를 원작으로 하여 세계 공통어인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룻기’ 속 루쓰와 보아스의 로맨스를 유쾌하게 재해석해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감동적인 메세지에 아름다운 음악과 화려한 무대가 더해져 올 봄 ‘종합선물세트’로 다가온 뮤지컬 <루쓰>는 4월 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힘콘텐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