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4:38 (월)
사막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인류의 이야기, '택배기사' 보도스틸 공개
사막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인류의 이야기, '택배기사' 보도스틸 공개
  • 손보승 기자
  • 승인 2023.05.08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막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인류의 이야기, '택배기사' 보도스틸 공개

 

 

ⓒ넷플릭스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가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에서 펼쳐질 거대하고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혜성 충돌 이후 황폐해진 환경과 한정된 자원으로 인해 더욱 견고하게 계급화된 세상을 살아가는 인물들이 마주쳐야 할 예측 불가 상황들을 담았다. 다소 긴장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전설의 택배기사 5-8(김우빈)과 뜻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한 듯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송승헌)의 격앙된 모습이 무언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산소를 무기로 세상을 지배하고 사람들을 통제하려는 천명그룹과 그에 맞서 5-8을 비롯한 블랙 나이트들이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이야기가 꿈틀대기 시작한다. 택배기사 선발대회에 출전한 난민 사월(강유석)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대 참가자와 격투를 벌이며 고군분투하는 사월이 과연 고대하던 택배기사의 꿈을 이루고 안정된 신분을 상징하는 QR코드를 받을 수 있을지 숨죽여 지켜보게 만든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여기에 일반구역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며 사월에게 총구를 겨누고 있는 군 정보사 소령 설아(이솜), 사월의 든든한 지원군인 뚝딱할배(김의성)와 무쓸모(이주승), 멍(정은성)과 멍멍(이상진) 난민 친구들까지 다채로운 인물의 서사와 그들이 얽히고설켜 그려갈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우빈은 “인물들이 움직이는 이유가 분명하다. 그들이 왜 이렇게 움직이는지, 각자 캐릭터의 마음을 조금씩 생각해 본다면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택배기사>를 한층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짚어주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