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04 09:22 (목)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 8가지 소셜 미디어 플랫폼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 8가지 소셜 미디어 플랫폼
  • 손보승 기자
  • 승인 2021.03.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 8가지 소셜 미디어 플랫폼

 

기업 성장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계획을 검토하고 있다면 다음 8가지 플랫폼이 최선의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소스=flourish
소스=flourish

 

페이스북

- 하루에 플랫폼 내에서 소비하는 평균 시간 10분

- 소셜 미디어 이용자의 60%는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 페이스북 페이지에 입점한 중소기업 8천만

 

인스타그램

- 62%의 사용자가 하루 한번 이상 로그인

- 상업 포스트의 월 클릭수 1억3천만

- 미국 성인 14%만이 인스타그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응답

 

틱톡

- 하루에 플랫폼 내에서 소비하는 평균 시간 52분

-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 다운로드 수 20억

- 이용자의 41%가 16세에서 24세 사이

 

핀터레스트

- 사용자의 1/3이 회사를 팔로우하는데 사용

- 70%의 사용자가 여성

- 77%의 이용자가 탐색시 새로운 제품을 검색

 

레딧

- 매달 시청하는 네이티브 동영상 14억

- 사용자의 50%가 미국인

- 미국 25-29세 성인의 25%가 사용

 

트위터

- 35-65세의 63%가 사용

- 1일 분량의 트윗=천만 페이지의 책

- 동영상이 포함된 트윗에 10배 더 많은 참여

 

링크드인

- 사용자 연간 평균 수입 4만6천 달러

- 1초마다 55개의 구직 지원

- 대학 학위 이상 소지자의 50%가 사용

 

스냅챗

- 사용자당 하루 플랫폼을 오픈한 횟수 30회 이상

- 두 번째로 대중적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매일 40억개의 스냅 생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