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클럽하우스, 크리에이트를 위한 방송 프로그램 지원
클럽하우스, 크리에이트를 위한 방송 프로그램 지원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1.03.16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소셜미디어의 급성장으로 인해 쌍방향 음성 기반 소셜 채널인 클럽하우스는 최근 새로운 방송지원 프로그램인 Creator First Accelerator를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선택한 크리에이터 그룹에서 재정지원과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시청자층을 구축하고 궁극적으로 클럽하우스 활동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럽하우스는 새로운 방송지원프로램을 런칭했다.
클럽하우스는 새로운 방송지원프로램을 런칭했다.

 

클럽하우스 관계자는 “ 우리는 20명의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 그들의 아이디어와 창의력에생명을 불어 넣는데 필요한 리소스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앱의 주간 타운 홀 세션에서 클럽하우스 공동 설립자 폴 데이비슨(Paul Davision)은 회사가 선정한 제작자에게 필요한 경우 장비를 보내고, 방송 소재 개발을 지원하며 기업의 브랜드와 매칭도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클럽하우스가 프로그램에 선정된 사람들에게 월 최소 5,000달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신청 과정에서 설문을 바탕으로 단계별 추가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다.

 

트위터가 스페이스 옵션을 계속해서 빠르게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클럽하우스는 대중에게 오디오 소셜 활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더 많이 머무를 수 있도록 다양한 툴을 제공하고,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클럽하우스에 남을 수 있는 중요한 조치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