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5 14:38 (월)
Pinterest 이용자, 급증하는 여행 트렌드에 대한 새로운 시각 공유
Pinterest 이용자, 급증하는 여행 트렌드에 대한 새로운 시각 공유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1.03.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할 수 있는 일상 기대감 증가
새로운 여행 트렌드 핀트레스트 데이터로 제시

세계적으로 백신의 접종이 시작되면서 COVID-19 종식에 대한 기대감으로 여행 업계는 붐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집안에 갇혀 지루한 일상의 루틴을 벗어나려는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는 증거 중 하나로 핀트레스트의 여행 관련 콘텐츠가 급증을 주목고 있다.

사진=핀트레스트 홈페이지
사진=핀트레스트 홈페이지

 

 핀트레스트는 “핀트레스트에서 여행 관련 컨텐츠는 COVID-19 발생 전에 비해서도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핀트레스트의 여행 검색은 전년에 대비 60% 증가했으며, 억눌렸던 여행에 대한 수요가 실제 예약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핀트레스트는 여행 잠재고객이 2019년에 비해 40% 증가했으며, 시골 지역에 대한 여행 검색은 80%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핀트레스트 여행 페르소나
사진=핀트레스트 여행 페르소나

 

 COVID-19의 발생에 따라 여행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고 핀트레스트는 전한다. 핀트레스트 관계자는 “우리의 데이터에 따르면 8개의 여행 트렌드가 성장하고 있다, 버킷 리스터, 문화 여행, 디지털 노마드, 미식 여행, 추억 만들기 여행, 야외 활동 매니아, 시골 여행, 주말 여행이 주목할 만한 성장을 할 것으로 전망 된다”고 기대했다.
 
 여행을 할 수 있는 일상에 대한 기대가 사람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기대만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시기가 하루 빨리 오기를 소망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