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Zoomlion, Lao Agricultural Machinery Standard System 공동 개발
Zoomlion, Lao Agricultural Machinery Standard System 공동 개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09.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ao Ministry of Agriculture and Forestry와 협력을 통한 공동 개발 진행

창사, 중국 2023년 9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Zoomlion과 Lao Ministry of Agriculture and Forestry의 표준화 협력의 대한 양해각서(MOU) 서명식이 9월 5일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진행됐다. 양측은 기술 및 농업 협력을 증진하고, 농업 기계 표준, 농업 기술 및 관례, 농업 서비스, 재정적 지원 등의 부문에서 교류와 상호 학습을 성실하게 촉진할 계획이다.

현재 라오스는 농업 기계 산업에 대한 표준화된 기준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관적이지 않은 지원 서비스와 함께 낮은 품질의 농업 기계 제품도 라오스 시장에 진출하면서 라오스 농업 기계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의 걸림돌이 되고 있다.

Zoomlion은 최고급 장비 제조 관련 글로벌 선두 주자로서 농업 기계와 같은 분야에서 풍부한 연구개발 전문성과 제조 기술력을 자랑한다. Zoomlion의 농업 기계 제품군은 건조지, 논, 환금 작물, 수확후 처리 기계를 포함한다. Zoomlion은 중국 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UN으로부터 농업 기계 장기 제공 업체 자격을 얻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Zoomlion은 전 세계 60개 이상의 국가에 최고급 장비와 기경(起耕), 재식, 관리, 수확 및 건조에 필요한 체계적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기준 설정이라는 영역에서 Zoomlion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만 455개의 국가 표준 및 산업 표준을 설립하고 개정했다. 2012년에는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의 Crane Technical Committee 사무국 역할을 이어받았으며, 지금까지 23개의 국제 표준 설립 및 개정을 추진하고 참여했다.

Zoomlion과 Lao Ministry of Agriculture and Forestry는 비슷한 니즈와 강점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이전부터 대규모 농업 협력에 관여하면서 한층 발전된 파트너십을 위한 튼튼한 기초를 쌓아 왔다. Zoomlion의 농업 기계는 2021년에 라오스 시장으로 진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22년에는 모종 재배기, 이식기, 트랙터와 같은 기계를 라오스에 기증하기도 했다. Zoomlion은 올해 2월 비엔티안에 농업 기계 전문 매장 운영을 시작하면서 판매, 사용자 교육, 부품 공급, AS 서비스, 금융 임대 등 종합 서비스 시스템을 꾸준히 설립하고 있다.

Zoomlion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Zhan Chunxin은 Lao Ministry of Agriculture and Forestry가 Zoomlion에 보여준 깊은 신뢰에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면서, Zoomlion이 라오스 전문가들과 함께 협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Zoomlion은 표준화되고 과학적인 라오스 농업 기계 시스템 개발을 목표로 상호 기술 통합, 표준 승인, 산업 이익을 함께 촉진하여 양국의 농업 기계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가치를 더 창출할 것이다.

SOURCE Zooml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