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모히건 인스파이어, 신임 사장에 첸 시, COO에 웨이드 하우크 임명
모히건 인스파이어, 신임 사장에 첸 시, COO에 웨이드 하우크 임명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09.11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전문성과 첸의 전략적 숙련성, 하우크의 탁월한 운영 능력을 결합해 브랜드 비전을 위한 새로운 시대 개막

대한민국 인천, 2023년 9월 11일 /PRNewswire/ -- 모히건 인스파이어(Mohegan INSPIRE) (Chen Si)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웨이드 하우크(Wade Howk) 최고운영책임자(COO) 임명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는 모히건 인스파이어가 운영을 혁신하고 선도적인 복합 리조트로서 글로벌 명성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의미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 모히건의 사장 CEO 레이 피네오(Ray Pineault)"모히건 인스파이어를 통해 우리는 과거에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이상으로 우리의 지평을 넓히고 있습니다. 모히건의 글로벌 시장 진출은 단순한 성장뿐만 아니라 우리의 유산과 정신을 세계와 공유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는 밝으며 첸시, 웨이드 하우크와 함께 다음 장을 맞이할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시는 사장으로서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전략 기획과 운영 성과를 이끌게 된다. 그는 예산 사업 계획을 감독하여 회사의 비전이 모든 수준에서 실행되도록 하고 성과 측정 개선 노력을 주도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정부 기관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대외 관계를 이끌고 회사의 대표이사로도 활동하게 된다.

첸은 맥킨지, 라스베이거스 샌즈와 같은 유명 조직에서 일하며 세계를 무대로 폭넓은 경력을 쌓았다. 그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새로운 직책에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져올 것이다. 전략 개발 국제 마케팅 분야에서 탄탄한 경력을 쌓았을 뿐만 아니라 팀워크 육성과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활용에 헌신한 그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미래 성장을 이끌 이상적인 후보이다.

(Si)"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사장직을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한국에서 모히건 브랜드의 다음 벤처를 시작하면서 혁신, 풍부한 문화 교류 강화된 파트너십에 대한 약속에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 모히건은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으며, 영감과 성장으로 가득 미래를 향해 나아갈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웨이드 하우크는 COO로서 호텔의 2인자 역할을 수행하며 사장의 업무 수행을 돕게 된다. 하우크의 주요 책임에는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직속 보고를 이끌고, 참여시키고, 개발하며, 탁월한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원칙과 가치에 기반한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유지하고, 중요한 이해관계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포함된다. 또한 정부 비즈니스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노력을 조율할 것이다.

하우크는 게임, 호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폭넓은 임원 경험을 쌓은 COO 취임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에 합류하기 전에는 하드락 카지노 신시내티의 최고 재무 책임자 임시 사장, 씨월드 파크 엔터테인먼트의 전략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다. 운영 변화 관리, 전략적 비즈니스 계획, 직원 참여 관계 관리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하우크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중요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호텔 모든 조직 수준에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도움이 것이다.

하우크는"모히건 인스파이어는 항상 혁신, 열정, 회복탄력성을 상징해 왔습니다. "새로운 역할을 통해 이러한 가치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세계 하얏트 호텔에서 고객들이 알고 기대하는 우수성과 비전 있는 리더십의 대명사로 하얏트 브랜드를 유지하게 되어 기대가 큽니다"라고 말한다.

시와 웨이드 하우크는 함께 모히건 인스파이어를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사람의 전문성을 활용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동시에 조직의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

모히건 소개

모히건은 미국, 캐나다 북아시아에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를 소유, 개발 관리하는 기업입니다. 모히건의 미국 사업장에는 코네티컷, 워싱턴, 펜실베이니아, 뉴저지, 네바다에 있는 리조트가 있으며, 캐나다 사업장은 나이아가라 폭포에,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한국 인천에 있습니다. 브랜드의 i게이밍 사업부인 모히건 디지털은 모히건의 충성도 높은 팬층에게 최첨단 온라인 게임 솔루션을 제공하고 세계 고객의 디지털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모히건은 WNBA 프로 농구팀인 코네티컷 선의 소유주이자 운영자입니다. 모히건 당사 호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mohegangaming.com 참조하십시오.

코디 채프먼(Cody Chapman)

codychapman@mohegangaming.com

사진https://mma.prnewswire.com/media/2205893/HEADSHOT___Chen_Si_President_of_Mohegan_INSPIRE.jpg

로고https://mma.prnewswire.com/media/2205892/Mohegan_INSPIRE_Logo.jpg

SOURCE Mohega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