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너와 나' 관객수 2만 돌파, N차 관람 열풍에 장기 흥행 이어간다
'너와 나' 관객수 2만 돌파, N차 관람 열풍에 장기 흥행 이어간다
  • 손보승 기자
  • 승인 2023.11.2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와 나' 관객수 2만 돌파, N차 관람 열풍에 장기 흥행 이어간다

 

 

사진제공=필름영/그린나래미디어

 

10월 25일 개봉 이후,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을 받고 있는 조현철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 <너와 나>가 2만 관객을 돌파했다.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 로,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D.P.]의 조석봉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조현철의 첫 장편 연출작이자, 주연배우 박혜수와 김시은의 빛나는 열연과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지난 10월 25일 개봉한 <너와 나>가 지난 주말 2만 관객을 돌파했다. 애틋하고 아름다운 스토리와 독보적인 감수성, 그리고 작품이 건네는 사려 깊은 애도에 매료된 많은 관객들의 진심 어린 입소문과 응원으로 이뤄낸 흥행이라 더욱 뜻 깊다. 특히 상영하는 곳이 많지 않아 영화를 보려면 장거리 행차를 해야 되는 상황임에도 불구, 관람 열기가 식지 않고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해석, 인물들의 감정선, 작품의 여운을 곱씹는 관객들의 N차 관람이 늘고 있어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너와 나>는 “앞으로 다시 이런 영화를 볼 수 있을까”(goon****,네이버), “진심이 담긴 영화. 두고두고 되새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올해 최애 영화!”(will****, 네이버), “올해 극장에서 본 최고의 한국영화”(kjh8****, 네이버) 등 관객들에게 인생영화, 올해의 영화로 꼽히고 있으며, “<너와 나>를 보고 온 후 왜 사람들이 N차를 하는지 알 것 같아요”(abcd****, 네이버블로그), “2회차 관람하니 카오스가 정리되었고 각 씬들의 의미가 크게 다가와서 눈물이 멈추지 않았음” (haz****, 트위터), “숨은 연출을 보는 재미도 N차 관람하면 더 꿀잼일 것 같다”(jeongss****, 트위터) 등 장면마다 숨겨진 메타포, 주인공들의 감정선과 세밀한 연출을 곱씹고 분석하는 관객들의 극찬에 힘입어 값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너와 나>는 이동진 평론가에게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최고의 평점을 받으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