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SI 그룹, 셸던 ISD와 함께 이벤트를 통해 미래 과학에 영감을 불어넣다
SI 그룹, 셸던 ISD와 함께 이벤트를 통해 미래 과학에 영감을 불어넣다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12.01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은 당사의 글로벌 혁신 센터에서 화학을 통해 문제 해결에 관해 배웠습니다

더 우드랜즈, 텍사스주, 2023년 12월 1일 /PRNewswire/ -- 기능성 첨가제, 프로세스 솔루션, 제약 화학 중간체의 선도적인 글로벌 개발업체이자 제조업체인 SI 그룹(SI Group)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셸던 인디펜던트 스쿨 디스트릭트(Sheldon Independent School District)에서 STEM 프로그램에 등록한 대략 30명의 학생들을 당사의 글로벌 혁신 센터에서 맞이했습니다. 이벤트는 학생들을 화학 세계와 과학적 탐구를 통한 문제 해결에 직접적으로 노출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SI Group Corporate Logo.

이번 견학을 통해 SI 그룹은 STEM 교육을 촉진하고 다음 세대 과학자들에게 영감을 고취하려는 당사의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학생들은 안전한 코팅, 원유 생산의 아스탈펜 분산 자동차 타이어의 성능 개선 등의 적용 분야에서 화학의 영향을 강조하는 상호작용 세션과 실전적인 시범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번 견학에는 분석 적용 분야 개발 실험실 SI 그룹의 최첨단 연구 시설의 가이드 투어가 포함되었습니다.

SI 그룹의 숙련된 과학자로 구성된 팀과 상호작용할 특별한 기회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화학 업계 측면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추가로, SI 그룹의 과학자들은 학생들과 함께 STEM에서의 커리어 선택과 직원이 후의 직무 기회에 관한 논의를 나누었습니다.

"저희는 STEM 아카데미(STEM Academy) SI 그룹에 제공하여 학생들이 눈을 뜨게 하였습니다. 학생들은 STEM 전문가와 상호작용하며 일상에서 우리가 사용하는 수많은 물건을 생산하는 실험실에서 상호작용 작업을 확인할 있었습니다."라며 베키 잘레즈닉(Becky Zalesnik) 셸던 ISD 혁신 프로그램 전무 이사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학생들이 삶이 바뀌는 커리어 결정을 있도록 지원합니다. 학교와 SI 그룹 등의 업계 파트너 간의 파트너십은 단순한 하나의 수업보다 훨씬 많은 것을 제공하며, 저희는 함께 미래의 노동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STEM 교육에 대한 계속되는 노력의 일환으로 셸던 ISD 창창한 젊은 지성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나르시 데바나탄(Narsi Devanathan) SI 그룹 연구개발 부사장은 전했습니다. "당사는 실제 환경에서 학생들과 함께하여 과학에 대한 열정을 고취하고 화학 분야 안에 있는 가능성에 대한 이들의 호기심에 불을 붙이길 바라고 있습니다."

SI 그룹은 현지 학교 교육 기관과 계속 협력하여 STEM 교육을 촉진하고 다음 세대 혁신가를 양성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SI 그룹 소개

SI 그룹은 성능 첨가제, 공정 용액, 활성 제약 성분 화학 중간체의 혁신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입니다. SI 그룹의 솔루션들은 플라스틱, 고무 접착제, 연료 윤활제, 유전 제약 산업 수지 산업 내의 수많은 산업 소비 용품의 품질과 성능을 향상하는 필수적입니다. SI 그룹의 글로벌 제조 영역은 3 대륙의 20 시설이 있으며, 세계 80개국에 2 명의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에 SI 그룹은 에코바디스(EcoVadis) 선정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골드 등급을 받았고, 세계 5 이상의 기업 상위 5% 이름을 올렸다. SI 그룹은 안전성, 화학, 지속 가능성 탁월한 성과를 향한 열정으로 가치 창출을 위한 혁신과 변화를 주도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siigroup.com에서 확인할 있다.

미디어 연락처: 조셉 그란데(Joseph Grande)

전화: + 1.413.684.2463

joe@jgrandecommunications.com

로고https://mma.prnewswire.com/media/95496/si_group__inc__logo.jpg

 

SOURCE SI Group,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