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Casio, MR-G 라인 신제품 출시
Casio, MR-G 라인 신제품 출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1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2023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Casio Computer가 오늘 내충격 시계 브랜드 G-SHOCK의 플래그십 제품인 MR-G 제품군에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 MRG-B5000R 브랜드는 G-SHOCK 브랜드의 기원이 되는 초창기 제품의 상징적인 외관을 이어받았으며 편안한 착용감의 Dura Soft 밴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MRG-B5000R

'최고의 내구성을 갖춘 시계(the ultimate in toughness-driven watches)'를 제공한다는 컨셉을 기반으로 하는 MR-G 제품군은 최첨단 기술과 명장의 금속 가공 기술을 접목하는 등 G-SHOCK 브랜드의 정상에 자리하고 있는 제품이다. 초창기 G-SHOCK의 상징적인 외관을 담은 초기 MRG-B5000모델은 2022년에 출시됐는데 정밀한 연마 작업이 가능한 멀티 가드 구조의 베젤이 특징이며 초경량 합금인 COBARION(R)과 같은 첨단 소재를 사용하고 명인의 광택 기술로 마감했다. 이러한 특성들을 기반으로 이 제품군은 G-SHOCK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로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MRG-B5000R 모델은 MRG-B5000 기반의 제품으로, G-SHOCK의 플래그십 제품군에 걸맞은 유연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고 격식 있는 자리와 활동성이 필요한 상황 모두에 어울리도록 부드럽고 편안한 Dura Soft 밴드를 적용했다. Dura Soft 밴드는 변색, 얼룩 및 열화에 대한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티타늄으로 구성된 인서트 몰딩은 밴드와 케이스의 연결 강도를 향상시킨다. 부드럽고 편안한 감촉 밴드는 격렬한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시계 디자인은 최초의 G-SHOCK의 골드 악센트 버전인 DW-5000C-1B의 색상 구성을 오마주 한다. 케이스에는 유사 다이아몬드 탄소(DLC) 코팅이 적용되었으며 측면 버튼은 이온 플레이팅(IP) 도금으로 마감했다. 시계 전면도 골드 악센트를 부여했다. 밴드에는 'SHOCK RESIST' 로고와 브릭 패턴 등 초대 G-SHOCK부터 이어져 온 디자인을 이어받아 질감 있는 패턴을 적용했다.

Dura Soft band ensuring an extremely comfortable fit

・COBARION(R)은 Iwate Industry Promotion Center의 등록 상표이며 Eiwa Corporation에서 독점적으로 제조함.

SOURCE CASIO COMPUTER CO., LT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