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itel,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로고 공개
itel,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로고 공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3.12.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적인 스마트 라이프 브랜드 itel 소외된 시장에서 스마트한 삶을   있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약속하며 새로운 회사 로고와 정체성을 확립하여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딛음.

선전, 중국 2023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저렴한 고품질 소비자 가전제품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스마트 라이프 브랜드 itel이 새로운 로고와 정체성을 담은 혁신적인 리브랜딩 이니셔티브를 공개했다. 이러한 움직임은 브랜드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현대적 미학과 소외된 시장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자 하는 회사의 핵심적인 사명이 녹아있다.

신흥국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하는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itel은 호주에 본사를 둔 글로벌 디자인 회사인 DesignStudio와 협업하여 젊고, 활기 넘치며 미래 지향적인 로고를 탄생시켰다. 새 디자인은 이전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났으나 커뮤니케이션과 연결성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상징하는 말풍선을 그대로 유지했다.

itel - new logo

새 로고에 사용된 선명한 마젠타색은 긍정적이고 젊은 느낌을 주며 빠르게 진화하는 테크 분야 환경에서 역동성을 유지하려는 itel의 의지를 반영한다. 로고 전반적으로 앞으로 기울어진 느낌은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사회에 힘을 불어넣고 지지하려는 itel의 향후 집중 분야를 의미한다.

16년전 설립된 itel은 핸드폰 브랜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제공하기 시작하여 포괄적인 '스마트 라이프(smart life)' 브랜드로 탈바꿈했다. 현재 회사는 신흥국 고객의 삶을 개선하는 생태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스마트폰, 액세서리, 개인위생 용품, 가전제품 등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분기 IDC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itel은 피처폰 분야와 75달러 미만 가격의 스마트폰 분야에서 세계 1등을 차지하며 관련 산업에서 두드러진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itel의 총책임자인 Bruno Li는 '혁신은 단순히 바꾸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진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회사도 함께 진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Itel의 리브랜딩은 신흥국의 개개인과 지역사회가 접근 가능하며 혁신적인 스마트 기술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당사의 목표에 대한 증거다. 우리의 창립 목적인 '더 나은 삶을 누리자(Enjoy Better Life)'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며 이번 리브랜딩은 그 여정을 위한 대담한 진전이다'라고 말했다.

itel 소개:

itel은 글로벌 브랜드로 저렴한 고품질 전자기기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동사는 휴대폰 브랜드에서 '스마트 라이프' 브랜드로 진화하여 2023년 $75달러 미만 스마트폰과 피처폰 분야에서 글로벌 1위 지위를 확보했다.

https://www.itel-life.com/

SOURCE ite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