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SIBIONICS, 국제 당뇨병 콘퍼런스인 ATTD에 참가키로
SIBIONICS, 국제 당뇨병 콘퍼런스인 ATTD에 참가키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신 연속혈당측정(CGM) 솔루션 공개키로

-- 콘퍼런스 기간 중 '인플루언서 토크' 개최 예정

로스앤젤레스 2024년 2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3대 연속혈당측정(Continuous Glucose Monitoring•CGM) 시스템 브랜드인 SIBIONICS가 3월 6일부터 9일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제17회 Advanced Technologies & Treatments for Diabetes(ATTD) 국제 콘퍼런스에서 개최되는 International Fair of New Technologies in Diabetes 전시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1800여 곳의 병원과 협력해 입원 환자 치료에 CGM를 사용해 전 세계 85만 명이 넘는 당뇨병 환자의 치료를 도와온 SIBIONICS는 콘퍼런스 15번 부스에서 당뇨병 관리에 효과적인 최신 CGM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SIBIONICS는 현재 2024년 내에 완공이 예상되는 연간 1800만 세트의 CGM 생산 능력을 갖춘 자동화 생산 라인을 건설 중이다.

SIBIONICS의 CGM은 2023년 10월 CE MDR 인증을 받고 다음 달인 11월 유럽 시장에 진출했다. SIBIONICS는 강력한 제품 효과와 긍정적인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글로벌 파트너십을 빠르게 확장했다. 이 여세를 몰아 2024년에는 고객 중심 혁신에 매진하면서 사용자의 요구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CGM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와의 협력과 공동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제1형 당뇨병을 넘어 제2형 당뇨병과 당뇨병 전증 및 대사 장애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SIBIONICS는 혈당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전반적인 건강 개선을 위해 포괄적인 고품질 당뇨병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SIBIONICS는 ATTD 콘퍼런스 기간 동안 흥미로운 브랜드 이벤트인 'SIBIONICS 인플루언서 토크'를 개최한다. 3월 9일 '상상하지 못했던 실현(Realizing the Unimagined)'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 토크에는 당뇨병 관리 분야의 의료 전문가, 영양사, 오피니언 리더들이 모여 CGM 기술의 광범위한 잠재력과 미래 당뇨병 관리 솔루션을 만드는 데 있어 이 기술의 중추적인 역할을 탐구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토크 행사에서는 또 새로운 버전의 GS1 CGM인 GS2, 재사용 가능한 트랜스미터(transmitter•센서에서 측정된 당 수치를 수신기로 전송하는 기기)인 GS ECO, 종합 혈당 및 케톤(ketone) 모니터의 출시 계획에 대한 흥미로운 토론이 펼쳐지고, 생각을 자극하는 프레젠테이션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대화형 질의응답(Q&A) 세션을 통해 사용자가 참여하는 당뇨병 관리 솔루션 개발에 도움이 되는 활기찬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흥미롭고 의미 있는 행사는 3월 9일 이탈리아 피렌체의 Hilton Garden Inn Florence Novoli에서 개최된다. 행사에 참석할 모든 연사 및 브랜드 파트너에게 미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SIBIONICS는 앞으로의 행사에서 대화를 이어가고 CGM 혁신의 경계를 넓힐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문의는 SIBIONICS 홍보팀으로 하면 된다. zy.zhang@sibionics.com

출처: SIBIONICS

SOURCE SIBIONIC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