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SI그룹, 랴오닝딩지데석유화학과 중국 내 특정 제품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SI그룹, 랴오닝딩지데석유화학과 중국 내 특정 제품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사는 중국 진산 소재 제조 시설의 제조 운영을 중단

더우드랜즈, 텍사스, 2024년 2월 22일 /PRNewswire/ -- 기능성 첨가제, 공정 솔루션, 제약 및 화학 중간체 분야의 전세계 최고의 개발업체이자 제조업체인 SI그룹은 중국에 본사를 둔 첨가제 및 기타 특수 화학품 제조업체인 랴오닝딩지데석유화학유한공사(Liaoning Dingjide Petrochemical Co., Ltd. (딩지데)) 603255:CHShanghai (CNY)와 장기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딩지데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에SI 그룹의 특정 제품을 공동 생산자로서 제조하게 된다. SI그룹은 공급 계약에 따라 중국 진산 소재 동사 제조 시설의 제조 운영을 중단하고 부동산 및 관련 법인을 매각할 예정이다.

SI그룹은 본 계약에 따라 중국 내 고객들에게 이들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이 물질들을 유통 및 판매할 예정이다. SI그룹은 현재 진산에 위치한 연구개발 시설의 이전을 추진할 것이며, 중국에 남아있는 사무실과 제조시설을 계속 운영할 계획이다. 조이 걸리온(Joey Gullion) SI그룹 SVP 겸 최고영업책임자는 "Si그룹은 딩지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영업 및 마케팅 지역과 혁신 투자를 통해 기능성 첨가제에 대한 전세계 주도권 구축에 집중하는 동시에 우리 사업장을 최적화하고 비용구조를 가변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SI 그룹은 전세계 기능성 첨가제의 강자라는 비전을 향해 계속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이 파트너십을 그 여정의 중요한 단계로 보고 있다. SI 그룹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브래들리(David Bradley)는"SI그룹은 전세계 업계에 양질의 제품을 공급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면서 "우리는 비즈니스 전략의 일환으로 아시아태평양과 전세계에서 양질의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면서  "우리의 고품질 표준과 우수한 서비스 외에도, 딩지드와의 계약을 통한 이 현지 공급 포인트는 우리 고객들이 선택하는 주요 항산화 제품 공급업체인 우리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말했다.

딩지드는 SI그룹의 현대적인 제조 시설에서의 생산을 통해 SI그룹의 고품질 제품 기준을 유지할 것이다. 랴오닝딩지데석유화학 이사회 의장 자이밍장(Zaiming Zhang) 씨는 "SI그룹과 장기적인 전략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딩지는 첨가물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SI그룹과 협력함으로써 세계적인 품질과 생산 능력을 활용하여 전세계 시장에서 항산화 제품의 성장을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SI그룹의 중국 진산 제조시설은 2024년 7월 31일부터 공장 가동이 중단될 예정이며, 동사는 동 사이트를 매각 공고하고 즉시 인수자를 찾을 예정이다.

SI그룹 SI그룹은 혁신적인 기능성 첨가제, 공정 솔루션, 활성 제약 원료 화학 중간재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SI그룹의 솔루션들은 플라스틱, 고무와 접착제, 연료 윤활유, 유전, 제약과 산업용 레진 업계가 생산하는 수많은 산업용 소비재들의 품질 성능 향상에 필수적이다. SI그룹의 전세계 제조 입지에는 3개 대륙 20개 시설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세계 약 2,000명의 직원이 있는 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 SI그룹은 에코바디스로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금상을 수상했으며 전세계 5만 개 이상의 기업 중 상위 5%에 속한다. SI그룹은 혁신하고 변화를 견인함으로써 안전, 화학, 지속가능성 그리고 탁월한 결과에 대한 열정을 통해 가치를 창조한다. 상세 정보는 www.siigroup.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 Joseph Grande

전화: + 1.413.684.2463

joe@jgrandecommunications.com 

 

사진https://mma.prnewswire.com/media/2343450/SI_GROUP_LIAONING.jpg

로고https://mma.prnewswire.com/media/95496/si_group__inc__logo.jpg

 

 

SOURCE SI Group,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