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벡터코리아, '2023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수상
벡터코리아, '2023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수상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벡터코리아이티, '2023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대한민국 부모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워킹맘이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서울, 한국 2024년 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벡터코리아아이티(Vector Korea IT)는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 Great Place To Work® 인증을 통해 '2023년 대한민국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25위와 '부모에게 가장 좋은 일터'로 선정됐다.

이번 인증은 벡터코리아아이티의 지속적인 직원 복지와 워라벨 향상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탁월한 기업 문화와 직원 중심의 경영 철학이 직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음을 대내외적으로 확인시켜 주는 중요한 지표가 됐다.

벡터코리아아이티 직원 설문 결과 편안한 근무 환경과 열린 소통을 하는 경영진, 건설적인 피드백을 하는 문화 등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기본적인 유급휴가 외에도 자녀 돌봄 휴가, 유연 근무제 등 다양한 복지 및 웰빙 프로그램을 통한 직원들의 워라벨 향상이 큰 점수로 반영됐다.

Great Place To Work(GPTW)는 97개국에 소재지를 두고 기업의 근무 환경과 조직 문화를 평가하는 국제적인 평가기관으로, 다양한 평가지표를 활용하여 기업 내 신뢰와 공정성, 리더십, 업무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측정한다. 더불어 직원들의 의견을 중심으로 조직의 성과와 문화를 분석하며, 이를 토대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증하고 직원들의 경험과 기업의 실제 운영을 반영하여 공정하게 평가한다.

벡터코리아의 장지환 대표는 "한국에서 이러한 영예를 안게 된 것은 벡터코리아가 직원 복지와 일과 삶의 균형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을 반영한 결과"라며 "이번 선정을 계기로 구직자 및 업계에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탁월한 인재들이 선호하는 최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벡터코리아아이티는 직원들의 균형 잡힌 삶을 지원하고, 그들이 직장 내외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자율적인 근무환경과 유연한 근무 시간제, 양육에 대한 풍부한 지원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며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SOURCE Great Place To Work® 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