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2024년 요리관광산업 현황보고서 배포
2024년 요리관광산업 현황보고서 배포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28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 2024년 2월 27일 /PRNewswire/ -- 식음료관광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는 세계음식여행협회(The World Food Travel Association (WFTA))는 오늘 "2024년 산업 현황(SOTI) – 식음료관광" 보고서가 배포되었으며 무료로 다운로드 수 있다고 발표했다.

SOTI 보고서는 식음료관광 산업(요리 관광 또는 미식 관광으로도 알려져 있음)에 대한 WFTA의 연례 주요 평가 및 분석 자료이다. 동 협회는 매년 업계 최고 전문가들을 인터뷰한 다음 이와 같은 사고 리더십 보고서 형태로 전문가 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올해는 12가지의 트렌드가 논의되고 신뢰성, 지역성, 지속가능성, 다양성, AI, 소비자 행동, 인플루언서, 건강 및 웰빙, 소셜 미디어, 그리고 고객 충성도 등의 발전을 폭넓게 다룬다.

본 보고서는 기업, 조직 및 관광 기관들이 향후 12개월 동안 자신들의 전략, 마케팅과 그 관련 계획 결정 내용을 알리기 위해 이용한다. 보고서는 음식, 음료, 관광 그리고 접객 업계의 전문가들이 참고로 한다. 또한 학자와 연구원들도 가치 있는 컨텐츠를 찾을 수 있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이 링크에서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또는 포르투갈어로 된 보고서를 자세히 살펴보거나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세계음식여행협회(WFTA)

세계음식여행협회(WFTA)는 여행객들이 독특한 요리 문화를 쉽게 찾고 즐길 수 있도록 여행지 마케터 및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세계적인 비영리, 비정치적인 조직이다. 2003년에 설립된 WFTA는 미식 관광에 대한 전세계 최고의 권위 기구이며 전세계 업계를 대변하고 있다. WFTA는 매년 150개국 이상의 15만 명의 전문가 네트워크에 정보, 자원, 도구, 연구 및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업계의 발전을 지원한다. 동 협회의 지식, 도구 및 훈련을 통해 전문가, 조직, 여행지가 자신들의 요리 문화와 유산을 활용하여 그 장소가 주는 느낌을 더 강력하게 만들도록 지원함으로써 도착 방문객을 늘리고, 여행지의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며, 지역적 자부심을 높이고, 지역의 식음료 제품 수출 수요를 창출하며, 상당한 지역 경제 효과를 생성한다.

미디어 연락처: Erik Wolf (+44) 7827 582 554 help@worldfoodtravel.org

 

 

SOURCE World Food Travel Associat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