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Akamai, 업계를 선도하는 세그멘테이션 솔루션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으로 확장
Akamai, 업계를 선도하는 세그멘테이션 솔루션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으로 확장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2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 Microsoft Azure Marketplace를 통해 퍼블릭 클라우드 고객에게 우선 제공될 예정

서울, 2024년 2월 27일 /PRNewswire/ -- 온라인 라이프를 강력하게 지원하고 보호하는 클라우드 기업 Akamai Technologies(NASDAQ: AKAM)는 오늘 업계 최고의 세그멘테이션 솔루션인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으로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을 클라우드로 확장하면 공격표면을 줄이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워크로드를 겨냥한 공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는 정책 배포 시간 단축, 데이터센터 전반의 단일 네트워크 거버넌스, 관리 복잡성 감소 등의 장점을 통해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세그멘테이션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은 먼저 Azure Marketplace를 통해 Microsoft Azure 배포에 제공되며, 올해 말부터 Akamai Connected Cloud에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Akamai의 의뢰에 따라 ClearPath Strategies가 실시한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IT 의사 결정권자의 33%가 보안 및 안정성 향상을 위해 분산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을 확대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약 절반(48%)은 분산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보안 툴이 없거나 개발이 미흡하다고 답해 클라우드에서 워크로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보안 툴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었습니다.

모든 규모의 기업이 혁신을 이루고 새로운 효율성을 실현하기 위해 퍼블릭 클라우드 전략을 구축하고 있지만, 여전히 남은 과제가 있습니다. 기업은 클라우드에서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을 활용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동작에 대한 가시성 부족, 클라우드 사업자 전반에 걸친 여러 정책의 필요성, DevOps와 SecOps 팀 간의 거버넌스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Akamai의 기업 보안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파벨 구르비치(Pavel Gurvich)는 "퍼블릭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은 대부분의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에 매우 중요하지만,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봉쇄하는 데 필요한 기본 가시성과 보안 제어 기능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클라우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보안 담당자가 환경 내에서 어떤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 트래픽 흐름이 이동하는지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라며 "클라우드에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 정책을 적용하면 보안 담당자가 에이전트 없이도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하나의 제어 세트를 통해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레거시 서버 등 비즈니스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동시에 관리해야 하는 보안 솔루션의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클라우드에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을 활용해 얻을 수 있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에이전트 없이 포괄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가시성 및 실행 기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자는 실제 네트워크 흐름의 실시간에 가까운 대화형 맵을 사용해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시각화하고, 애플리케이션 의존성을 파악하고,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거버넌스를 위해 DevOps 및 SecOps 팀을 하나로 모을 수 있습니다.
  • 여러 적용 지점을 활용하는 하이브리드 적용 엔진을 통해 기업은 네트워크 정책의 의도만 간단히 정의하고 나머지는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 정책 엔진이 처리하도록 함으로써 데이터센터 전체에서 어떤 에이전트 기반 및 에이전트리스 적용 지점을 사용할지 동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통합 평판 분석 및 위협 인텔리전스 방화벽 기능은 유출 발생 시 탐지 시간 및 인시던트 대응 시간을 단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솔루션으로 데이터가 클라우드 환경을 벗어나지 않도록 보장하며 솔루션 아키텍처가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자동으로 확장됩니다.

Akamai Guardicore Segmentation과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공격을 방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kamai 소개

Akamai는 온라인 라이프를 지원하고 보호합니다. 전 세계 대표적인 기업들은 매일 수십억 명의 사람들의 생활, 업무, 여가를 지원할 디지털 경험을 구축하고, 전송하고, 보호하기 위해 Akamai를 선택합니다. Akamai Connected Cloud는 대규모 분산 엣지 및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앱과 경험을 사용자와 더 가까운 곳에 배치하고 위협을 멀리서 차단합니다. Akamai의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콘텐츠 전송 솔루션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akamai.com/kohttp://www.akamai.com/ko/blog를 확인하거나 X(기존의 Twitter)와 LinkedIn에서 Akamai Technologies를 팔로우하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담당 연락처:

Akamai PR

AkamaiPR@akamai.com

IR(Investor Relations)

invrel@akamai.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84815/4565653/Akamai_v1_Logo.jpg

SOURCE Akamai Technologies, In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