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화웨이, 산업용 디지털 및 지능형 전환 솔루션과 플래그십 제품 출시
화웨이, 산업용 디지털 및 지능형 전환 솔루션과 플래그십 제품 출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4년 2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 MWC Barcelona 2024가 열리는 동안 화웨이는 'Huawei Industrial Digital and Intelligent Transformation Summit'을 개최했다. 화웨이는 산업 혁신의 다양한 단계에 있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10가지 산업 디지털 및 지능형 혁신 솔루션과 일련의 새로운 주력 제품을 출시했다.

Li Peng 화웨이 기업 수석 부사장 겸 ICT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 사장은 "정보화 시대부터 디지털화 시대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변화는 엄청난 가능성을 가져왔다. 이제 우리는 지능형 세계로 진입하고 있으며,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라며 "화웨이는 산업의 지능형 전환을 가속화하는 더 많은 지능형 디지털 인프라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배가할 것이다. 화웨이는 이 여정에서 모두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 디지털화는 지능형 세상을 수용하기 위한 핵심 단계

화웨이는 지능형 세상을 포용하기 위해 산업 디지털화가 핵심 단계라고 믿는다. 이제 산업 디지털화가 심해 영역에 접어들면서 Leo Chen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부문 사장은 데이터 '컴퓨팅, 전송 및 저장' 능력을 조화롭게 관리하고, 다양한 시나리오의 데이터를 하나의 통합 클라우드 데이터 기반으로 통합하며, 더 많은 기존 산업 및 핵심 비즈니스에 도달하여 디지털화 여정에서 많은 산업 고객을 지원하고 지능형 세계를 포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Chen 사장은 "'상전이(Phase transition)'는 디지털 및 지능형 전환의 혁명적 효과를 설명하는 물리학 용어로, 더 높은 수준의 성장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경제 역학을 가져올 것"이라며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임으로써 궁극적으로 모든 개인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다. 화웨이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지능형 세상을 포용하기 위해 모든 당사자와 협력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웨이, 10가지 산업용 디지털 및 지능형 혁신 솔루션과 새로운 플래그십 제품 공식 출시

화웨이는 다양한 서비스와 복잡한 시나리오를 갖춘 대규모 산업 고객을 위해 국가 클라우드 솔루션 2.0, 스마트 시티, 스마트 교실 3.0, 의료 기술 디지털화, 디지털 코어, 인텔리전트 팩토리, 스마트 공항 완전 연결 광섬유 네트워크, 광섬유 감지를 통한 경계 보안, 스마트 철도 경계 감지, ITS 2.0, 지능형 배전(IDS), 석유 및 가스 파이프라인 안전 관리 솔루션 등 10가지 산업용 디지털 및 지능형 솔루션을 출시했다. 또한, 화웨이는 Campus Digital Platform, Multilayer Ransomware Protection(MRP) 2.0, Perimeter Protection Site 등 여러 제품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화웨이는 비교적 단순한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가진 중소기업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선도적인 사례를 활용하여 높은 비용 효율성, 차별화된 리더십 및 서비스 가능성을 갖춘 개방적이고 가벼운 시나리오별 솔루션을 구축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화웨이가 파트너와 협력하여 개발한 30개 이상의 시나리오 기반 솔루션을 통해 중소기업이 디지털 및 지능형 혁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웨이는 단순한 시나리오를 가진 소미기업(小微企業) 규모 고객을 위해 2023년에 HUAWEI eKit 브랜드도 출시했다. 이번 서밋 기간 동안 HUAWEI eKit는 중소기업 사무실, 저가 호텔, 초중고교, 상업 매장, 클리닉, 지역 병원, 부동산, 레스토랑 등을 위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또한 데이터 통신, 광 네트워크, 데이터 스토리지 및 경량 컨버지드 O&M 분야에서 새로운 주력 제품을 출시했다.

화웨이의 David Shi ICT 마케팅 및 솔루션 세일즈 부사장은 "화웨이는 고객마다 고유한 요구와 과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디지털 및 지능형 전환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화웨이는 시나리오 기반의 최첨단, 친환경, 저탄소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화웨이, 파트너와 협력하여 지능형 세상의 밝은 미래 창조

Ernest Zhang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커머셜 및 유통 부문 글로벌 파트너 사장은 "화웨이는 '공유 이익을 가교로, 무결성을 기초로, 규칙을 보장으로(shared benefits as the bridge, integrity as the foundation, and rules as the guarantee)'라는 원칙을 고수하며 파트너들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며 "파트너 개발 정책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건전하고 상생하는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함께 성공하는 시대를 위해 손을 맞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https://e.huawei.com/eu/events/branding/mwc?ic_medium=hwdc&ic_source=ebg_%2001MHQHQ244VU01S&ic_content=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hwebgcomms@huawei.com

SOURCE 화웨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