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화웨이, 지능형 항공 가속화를 위한 2가지 솔루션 출시
화웨이, 지능형 항공 가속화를 위한 2가지 솔루션 출시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2.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4년 2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가 MWC Barcelona 2024에서 완전 연결 광섬유 네트워크와 광섬유 감지를 통한 경계 보안 등 세계 항공 산업을 위한 2가지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혁신적인 정보 통신 기술(ICT)를 활용하여 항공 산업의 지능형 역량 강화를 위해 탄생되었다.

현재 세계적으로 스마트 공항 투자에 대한 투자가 급증하고 있다. 항공 산업이 인프라 투자에서 디지털 및 지능형 건축을 통한 스마트 업그레이드로 초점을 옮기면서 전 세계 공항에서는 승객의 원활한 여행 경험과 뛰어난 연결성을 추구하고 있다. 즉, 공항 업계는 더욱 안정적인 네트워크, 스마트하고 편리한 애플리케이션, 개선된 서비스를 통해 지능형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고자 한다는 것이다.

화웨이의 스마트 운송 사업부 글로벌 항공 사업 담당 이사인 Moussa Huang은 '미래의 스마트 공항 개발은 장기적인 관점으로 보아야 한다. 화웨이의 완전 연결 광섬유 네트워크 솔루션은 IP와 광학 기술을 통합하여 컨버지드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연결과 백본망을 보다 안정적이고 민첩하며 단순화하고 친환경적으로 만든다.'며 '이 솔루션은 공항 산업 전반의 지능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강력한 네트워크 지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화웨이의 기업용 광 통신망을 위한 광섬유 감지 부문 이사인 Zhang Hao는 연설에서 비행장 운영을 보호하기 위해 설정된 공항 경계는 비행장을 주변 환경으로부터 격리하는 첫 번째 안전 장벽이라고 언급하며 화웨이의 광섬유 감지 솔루션을 접목한 혁신적인 경계 보안은 영상 분석과 분산 광섬유 감지를 활용하여 공항 경계 보호 시스템에 다차원 센싱과 고정밀도를 제공한다. 또한 누락 및 오경보 발생률을 야기하는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여 오경보를 90% 이상 줄일 수 있다. 이 솔루션은 공항 경계를 보호함에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인 셈이다.

화웨이는 향후에도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공항 산업 시나리오를 철저히 탐구하여 더 많은 솔루션을 개발하고, ICT와 산업 시나리오를 통합하며, 지능형 프로젝트에 개발된 솔루션을 광범위하게 적용하여 산업의 지능형 전환을 촉진할 계획이다.

SOURCE Huawe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