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YPO, 진 게볼리스를 2024 글로벌임팩트어워드 수상자로 지명
YPO, 진 게볼리스를 2024 글로벌임팩트어워드 수상자로 지명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3.0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4년 3월 7일 / PRNewswire/ -- 오늘, 150개국 35,000명 이상의 최고경영자들로 구성된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 YPO월드에너지의 설립자이자 CEO인 진 게볼리스(Gene Gebolys)가 동 기구가 수여하는 2024년 글로벌임팩트어워드를 수상한다고  발표했다. 월드에너지는 화석 기반 자동차 연료 대체재의 상용화를 가속함으로써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넷제로 공약을 실현하게 해주는 저탄소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YPO글로벌임팩트어워드 YPO 외부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인정하는 회원에게 수여하는 YPO의 최고 영예로서, 지속과 확장 둘 모두가 가능한 CEO의 영향력에 대해 상을 준다.

YPO의 CEO 테이어 스미스(Thayer Smith)는 "진과 월드에너지는 우리 세계의 탈탄소화를 위한 핵심 단계인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에 용감하게 씨름하고 있다"면서 "월드에너지에서 그가 진행하는 획기적인 사업은 세계적인 변화를 부채질하고 있으며 우리 YPO 커뮤니티에 영감의 등불로 서 있다"고 말한다.

지난 25년 동안 재생 연료와 지속가능 신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월드에너지는 지속가능한 항공 연료(SAF) 세계 최초의 상업 규모 생산업체이다.

SAF는 사용된 식용유, 폐동물성 지방 및 농업 폐기물과 같이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구성되며 화석 제트 연료의 대체재이다.

게볼리스는 또한 지속가능한 항공 연료 인증서(SAFc) 일명  "인셋"을 통해 월드에너지를 무결성이 높은 탈탄소화 시장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통해 모든 경제 분야의 기업들이 SAF가 구현하는 탄소 절감량을 톤 단위로 구매하며  SAF 생산 원가 프리미엄을 충당하는 동시에 공급망에 이를 더 많이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월드에너지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전통적인 정유 공장을 100% 재생가능한 생산 시설로 전환하는 30억 달러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SAF 생산을 극적으로 늘리기 위한 시설을 건설하고 있다. 로스앤젤레스 프로젝트는 월드에너지의 휴스턴 시설 전환의 모델 역할을 한다. 이 두 시설이 완공될 경우 월드에너지는 2027년에 연간 총 5억 갤런의 SAF를 생산할 수 있게 된다. 월드에너지는 리더들이 넷제로 실현을  위한 노력을 가속하는 것을 돕기 위해 북미 전역에 150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월드에너지의 노력을 통해 지금까지 250,000톤의 항공 분야 탄소 배출이 제거되었으며 이 수치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2023년 11월, 동사는  걸프스트림에어로스페이스코포레이션과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 조지아 주 사바나에서 영국 런던까지 SAF로만 연료를 공급하는 세계 최초의 100% 넷제로 대서양 횡단 비행을 했다.

게볼리스는 YPO로부터 받은 상에 대해 "인생은 팀 스포츠"라고 하면서 "그 누구도 혼자서 세계적인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해 가능한 것의 경계를 허무는 용감한 행동을 한 모든 사람들을 대표하여 이 상을 받게 되어 큰 영광이다. 파트너, 팀 동료, 공급업체, 고객, 주최 커뮤니티, 정부 내 지지자 및 합작 투자자들에게 깊게 감사한다. 나의 포럼, 친구 및 가족의 변함없는 지원은 나의 축복이고 이들에감사하며, 그녀가 없었다면 제가 아무 것도 이루지 못했을 아내와 이 상을 나누고 싶다"고 말한다.

게볼리스는 다음을 포함하여 전세계 YPO의 슈퍼 지역을 대표하는 후보자 중에서 선정되었다.

  • 니콜렛 머리(Nicolette Maury), 부동산 업계에 ESG 기술을 제공하는 기후 기술 회사 아바니솔루션즈(Avani Solutions) CEO. 아바니 플랫폼은 지난 5년 동안 고객들이 35,000톤의 CO2 배출량을 줄이게 했으며, 빌딩 포트폴리오의 성능을 높여 전세계 건축 환경에서 낭비되는 자원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 카리사 라이니거(Carissa Reiniger), 한 번에 하나의 소기업을 통해 경제를 변화시키려는 임무를 수행하는 회사 실버라이닝(Silver Lining)의 설립자이자 CEO . 실버라이닝액션플랜(SLAP™)은 행동 변화 과학에 기반한 SaaS 솔루션으로 소기업 오너들이 성장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며 자본에 접근함으로써 그들의 사업을  성공시키도록 지원한다.

YPO:

YPO는 전세계가 더 나은 리더를 필요로 하고 비즈니스가 선을 위한 원동력이 될 수 있다는 공통된 믿음으로 연결된 150개국 35,000명 이상의 최고경영자들로 구성된 전세계 리더십 커뮤니티이다. 우리 회원들은 모두 젊은 나이에 상당한 리더십의 성공을 거두었다. 전체적으로 그들은 전세계 2,2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9조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과 조직을 이끌고 있다. YPO 회원들은 그들이 영향을 미치는 삶, 기업 및 커뮤니티에 변화를 주기 위해 함께 배우고 아이디어를 교환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ypo.org를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65220/YPO_Logo.jpg

 

SOURCE YP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