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09:20 (월)
Hisense, Xbox와 손잡고 최첨단 게임용 Laser 디스플레이 제공
Hisense, Xbox와 손잡고 최첨단 게임용 Laser 디스플레이 제공
  • 이종철 기자
  • 승인 2024.03.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칭다오, 중국 2024년 3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소비자 가전기업 Hisense가 최첨단 Laser 디스플레이 기술로 가정용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Xbox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Laser 디스플레이 기술의 선구자인 Hisense는 디스플레이의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Hisense의 Laser 디스플레이 제품과 Xbox의 파트너십으로 게이머들은 이제 가정에서도 100인치가 넘는 대형 스크린이 만들어내는 눈이 편안하면서 사실적인 색상이 어우러진 몰입감 넘치는 환경 속에서 비교할 수 없는 게임 경험을 맛볼 수 있게 됐다. 

Jerry Liu Hisense International 부사장은 "Hisense는 우수한 제품뿐만 아니라 게임과 홈 엔터테인먼트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종합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서 "Designed for Xbox Progra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게임 경험의 수준을 제대로 높여, 전 세계 사람들이 100인치 이상의 이미지 디스플레이로 실물보다 크게 보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Xbox를 Hisense Laser 디스플레이 제품에 연결하면 모든 순간이 실제보다 더 크고 모든 디테일이 매우 선명하고 정밀하게 살아나는, 지금까지의 게임을 재정의하는 버터처럼 부드러운 게임 경험에 빠져들게 된다.

Hisense의 Laser 디스플레이 제품용 게임 모드 기술은 높은 주사율과 자동 저지연 모드 덕분에 부드러우면서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맛보게 해준다. Hisense는 홈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혁신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 아래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시청 경험과 지속 가능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Hisense 소개

하이센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가전 브랜드로, 스마트 TV를 중심으로 한 멀티미디어 제품, 가전제품, IT 지능형 정보가 주력 사업이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현재 16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SOURCE Hisens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